ssalEne`s 취미생활/석고방향제

석고방향제 자격증 합격해쏘요 ^_^(대한공예협회)

ssalE 2017. 2. 22. 10:13
반응형

두둥~^^

오늘 드디어 석고방향제 지도사 자격증 합격 발표가 났어요.
아침에 9시 되자마자 바로 확인했어요.

작품에 따라 합격기준이 수업과정 작품이 40%, 창작품이 60%로 채점이
된다고 하니다. 

히히 ^_^ 2,1,사범지도사급까지 모두 합격했답니다.
동시에 응시해서 합격하니깐 더 기분이 좋은거 있죠?
1월부터 들어서 2월에 응시해서 합격했어요.


1달이라는 시간에 자격증을 3가지나 집에서 취득할수 있으니 신기하네요.
대한공예협회에서는 합격여부를 확인하면 자격증신청을 해야합니다.

기본 상패자격증은 무료발급이 가능하구요. 카드자격증은 추가 발급비용이 2만원,
상패자격증은 추가발급비용이 9만원이예요.
저는 상패자격증만 있어도 무관해서 상패자격증만 신청했어요.

이제 설레이는 마음으로 자격증을 기다릴꺼같아요 ^_^
이제 취미로만 하는게 아니라 뭔가를 더 할수 있을꺼 같아 
기분이 좋아요

앞으로의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용 ^_^ 

반응형